본문 바로가기
FOUND

성경은 진짜인가요? 🤔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 어머니 하나님]

by mini :D 2025. 7. 4.


물의 순환과정에 대해서 아시나요? 요즘은 기본상식이죠.
과학에 관심이 없는 저는 수문학에 대해 당연히 알지 못하고, 생각의 범주에 있지도 않았습니다 😑 그저 나랑은 상관없는 이야기라고 생각했죠.

하지만 하나님의 교회에서 성경에 대해 알아보며, 성경이 과학적 사실을 그대로 기록한 진짜라는 것을 보고, 과학적 사실들에 대해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알면 알수록 신기한 과학적 법칙들이고, 이해하기 어려운 과학이지만 성경은 모든 것을 사실 그대로 기록하고 있으며, 과학적 사실들이 밝혀지기 전부터 이미 모든 것을 알고 100% 사실로 기록하고 있는 것을 보면,, 성경이 진짜구나,, 성경 말씀들은 신화나 허구가 아니라 진짜구나 라는 생각이듭니다.

사람들이 오랜 시간이 거쳐서 발견하게 된 사실들에 대해 성경은 수천 년 전부터 그대로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런 성경의 기록은 성경이 하나님의 말씀이며, 인간의 과학보다 훨씬 앞선 진짜, 사실을 기록한 책이라는 것을 증거합니다.

그가 물을 가늘게 이끌어 올리신즉 그것이 안개 되어 비를 이루고 그것이 공중에서 내려 사람 위에 쏟아지느니라
욥기 36:27~28


구름 속에 물을 채우시고, 물이 구름 밑으로 터져 나오지 못하게 막고 계시는 분이 바로 하나님이시다.
새번역, 욥기 26:8

구름이 어떻게 하늘에 떠 있는지를 아십니까? 하나님의 이 놀라운 솜씨를 알기라도 하십니까?
새번역, 욥기 37:16

쏟아진 폭우가 시내가 되어서 흐르도록 개울을 낸 이가 누구냐? 천둥과 번개가 가는 길을 낸 이가 누구냐? 사람이 없는 땅, 인기척이 없는 광야에 비를 내리는 이가 누구냐? 메마른 거친 땅을 적시며, 굳은 땅에서 풀이 돋아나게 하는 이가 누구냐? 비에게 아버지가 있느냐? 누가 이슬 방울을 낳기라도 하였느냐?
새번역, 욥기 38:25~28

안개를 땅끝에서 일으키시며 비를 위하여 번개를 만드시며 바람을 그 곳간에서 내시는도다
시편 135:7

모든 강물이 바다로 흘러가도, 바다는 넘치지 않는다. 강물은 나온 곳으로 되돌아가, 거기에서 다시 흘러내린다.
새번역, 전도서 1:6~7

구름에 비가 가득하면 땅에 쏟아지며
전도서 11:3

그 전을 하늘에 세우시며 그 궁창의 기초를 땅에 두시며 바다 물을 불러 지면에 쏟으시는 자니 그 이름은 여호와시니라
아모스 9:6

수천 년 전 성경에 기록된 물의 순환 과정에 대한 사실 여부는 17세기 피에르 페로, 에듬 마리오트, 에드먼드 핼리와 같은 과학자들의 연구가 이루어지기 전까지 증명할 수 없었다. 특히 물이 공중으로 올라가서 구름이 된다는 것은 수천 년간 인간의 상식으로는 이해하기 어려웠을 것이다. 실제 인류사를 돌아보면 가뭄이나 폭우, 폭설 등 기상재해의 원인이 임금의 부덕함 때문이라고 여겼던 시절도 있었다.
많은 사람들이 성경과 과학은 완전히 다른 분야이며 서로 대립하고 배치된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과학이 발전할수록 성경에 기록된 과학적 원리와 이치들이 하나씩 하나씩 증명되고 있다. 성경은 누군가 지어낸 소설 같은 이야기가 아니라 창조주 하나님의 존재를 밝히는 등불과 같다. 과학은 그 등불에 기름 한 방울을 떨어뜨린 것이다.
하나님의교회 바이블 스퀘어


https://biblesquare.org/사이언스/the-water-cycle/

Biblesquare

성경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는 광장

biblesquare.org


성경이 진짜인지 아닌지 궁금하시다면? 성경이 알려주는 하나님, 천국, 지옥, 천사 등,, 모든 말씀들이 사실인지 아닌지 아직도 믿어지지 않는다면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안상홍님, 어머니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 교회에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과학적 증거들을 통해서 확실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